안전보건경영

글로벌엔씨㈜는 경영활동을 수행항에 있어서 철저한 안전관리가 회사의 안전과 성장을 보장 하는 경영의 기본요소일 뿐만 아니라 인류사회의 풍요로운 삶의 원천임 이 인식한다. 이에 우리 는 인간존중의 이념을 바탕으로 안전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회사의 발전과 인류 의 행복한 미래를 도모하는데 최우선으로 한다. 또한 모든 경영활동을 수행하는 동안 안전에 관 한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무재해를 달성하는데 앞장설 것이며 모 든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한다.

글로벌엔씨㈜는 이를 위하여 다음과 수칙을 설정하고 실천합니다.
1. 기업경영 활동에서 안전보건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무사고 달성 및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구축한다.

2. 안전보건목표 및 세부목표를 설정하고, 이를 달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수립 이행한다.

3.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보건 관계 법규 및 관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교육 토록한다.

   3-1. 기계설비 주변의 작업장 바닥에 묻어 있는 물기, 기름기 등은 깨끗이 제거하여 화재 및 전도의 위험을 방지한다.
   3-2. 계단을 오르내릴 때에는 추락 및 전도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하여 반드시 안전난간대를 잡고, 오르내린다.
   3-3. 위험기계 및 기구는 안전장치가 부착되어 있는 것을 사용하여야 한다.
   3-4. 안전표지 및 안전장치 등은 규정된 것을 사용하여야 하며,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.
   3-5. 작업장 내에서는 지정된 보호구를 착용하여야 한다.
   3-6. 허가없이 출입금지 구역내에 출입하여서는 안 된다
   3-7. 작업종료 후에는 반드시 스위치를 내린 다음 작업주변을 정리정도하고, 청결을 유지한다.

4. 전 직원에게 안전보건 목표를 이해시키고, 안전보건에 대한 교육훈련을 철저히 실시한다.

5. 안전보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요소를 사전에 검토하여 대책을 마련한다.

6. 인간을 존중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환경을 조성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한다.

7. 사업장내 모든 근로자의 안전의식을 개선하고 안전문화를 정착시킨다.

8. 안전문화 정착 및 안전의식 개선을 회사정책의 최우선순위로 선정한다.

9. 경영진 및 관리자의 안전관리 자질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최우선순위로 선정한다.

10. 정보통신자격증 소지자가 안전 관리감독을 지휘하는 환경에서 작업한다